통영케이블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변신한다!

루돌프 사슴이 끌어주는 크리스마스케이크 케이블카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1/27 [13:41]

통영케이블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변신한다!

루돌프 사슴이 끌어주는 크리스마스케이크 케이블카

편집부 | 입력 : 2019/11/27 [13:41]

지난 4월, 케이블카 기내식을 시작으로 이색 마케팅을 펼쳐온 통영케이블카가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케이블카'로 변신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통영케이블카를 운영하는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혁)는 2019년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색 마케팅을 실시한다며 이처럼 밝혔다.

 

개발공사에 따르면, 지난 5월 석가탄신일(5월12일)을 맞아 케이블카를 통째로 연등으로 변신시켜, 세계 최초, 최대 연등 케이블카라는 수식어를 달고 밤하늘을 장식해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의 이색 볼거리로의 역할을 톡톡히 한 통영케이블카가 연말연시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의미 있는 선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한 것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케이블카(8인승)는 곤돌라 2기를 크리스마스 케이크 형상으로 만들었으며, 1기는 루돌프와 산타를, 나머지 1기는 예수 탄생과 동방 박사를 표현했다.

 

이 케이크 곤돌라는 낮에는 일반 케이블카와 함께 정상 운행하며, 운행이 끝나고 난 후에는 LED 조명을 키고 통영 밤하늘을 장식하며 크리스마스 캐롤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12월6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케이블카 점등행사를 시작으로, 12월31일까지 통영을 방문하면 밤 하늘에 떠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볼 수 있다.

 

김혁 사장은 "2019년을 마무리하며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선물"이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며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기 바라며 2020년에도 재밌고 감동을 주는 이벤트는 계속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