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도천새마을금고기 통영시 게이트볼 대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0/21 [19:21]

제4회 도천새마을금고기 통영시 게이트볼 대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9/10/21 [19:21]

도천새마을금고(이사장 최형근)가 주관하고 통영시 게이트볼 협회(회장 추평일)에서 주최한 '제4회 도천새마을금고기' 통영시 게이트볼 대회가 지난 10월19일(토) 통영시 광도면 노산 게이트볼 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장에는 경상남도 강근식 의회 의원, 배윤주 통영시 의회 부의장, 전병일 통영시 의회 의원, 통영·고성 지역구 정점식 국회의원 사모님 최영화님, 통영·고성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지역 위원장 서영희 사모님, 고동주 전 통영시장, 통영시 체육회 가맹점 경기단체 윤우중 협의회장, 김재곤 도천동 바르게살기 위원장, 안휘성 도천 장학회장, 게이트볼 동호인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한 팀은 진남A, 진남B, 진남C, 도원A, 도원B, 동백A, 동백B, 용남A, 용남B, 광도, 미륵, 스마일등 12팀이 참가해 열전을 벌였으며, 그 결과  미륵팀이 우승했다.

 

최형근 도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지역 노인분들에게 건전한 여가 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새마을금고가 추진하고 있는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더욱 더 확대해 지속적인 추진과 새마을금고만의 특화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아울러 도천새마을금고는 지역경기 침체로 인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도움이 되고자 회원중 체크카드로 전통시장(서호·중앙·거북)에서 3만원 이상 거래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사은품(냄비,밀폐용기)지급행사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