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량동 제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이제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8/27 [14:18]

정량동 제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이제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편집부 | 입력 : 2019/08/27 [14:18]

통영시 정량동주민센터(동장 류성한)는 지난 8월26일, 2층 회의실에서 제3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에 따른 위촉장 전달 및 정기회의를 가졌다.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지역자원의 발굴과 연계, 지역사회보호체계구축 및 운영, 그밖에 지역주민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수행하는 법정 민․관협의체로, 이번 제3기 위원들은 당연직 위원인 정량동장을 포함해 주민자치위원, 자원봉사단체, 사회복지기관실무자 등 15명의 위원들로 구성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간공동위원장으로 백현백 주민자치위원장이, 부위원장으로 박수덕 적십자봉사회장이 선출됐으며, 2019년 상반기 주요 활동실적과 하반기 주요사업, 제12회 통영시 사회복지박람회 동참 등 공지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백현백 협의체위원장은 "제3기 출범을 맞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위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자주 가지며, 정량동 지역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도록 적극 노력하자"고 말했다.

 

류성한 정량동장은 "탈북모자 아사 사건처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사람이 없도록 위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바라며, 정량동민들의 복지증진에 힘써 주실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