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署,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6/15 [02:50]

통영署,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편집부 | 입력 : 2019/06/15 [02:50]

통영경찰서(서장 하임수)는 6월14일(금) 통영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통영서장, 각 부서별 과장, 시민단체의 일원인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회장 김봉환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혁신의 일환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바르게살기운동 통영시협의회는 1989년 4월 설립돼 총 17개의 조직과 회원 500여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요사업으로는 매월 1일 법질서 캠페인, 매주 화요일 통영 kt앞 등에서 법질서 캠페인, 불법 쓰레기투기 단속 등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시민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범죄로부터 안전한 통영시 구축을 위해 통영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섬마을 안전프로젝트, 셉테드 섬으로 가다'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기 위해 상호 적극 협조한다는 내용으로 체결됐다.

 

또한, 선진 교통질서 확립과 노인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해 상호 공동체치안활동 활성화에 노력하며,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치안 거버넌스(Governance) 강화에 힘쓰기로 했다.

 

하임수 통영경찰서장은 "이번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와의 MOU체결을 통해 갈수록 증가하는 악성범죄에 대해 일반시민과 협업해서 사회안전망 구축에 힘쓰며, '섬마을 안전프로젝트, 셉테드 섬으로 가다' 사업도 상호 협조해 도서지역 치안 인프라를 확충하는 등 안전한 통영시를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