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진행

"생각을 뛰어넘어 행동으로, 한발 더 나아가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6/04 [19:33]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진행

"생각을 뛰어넘어 행동으로, 한발 더 나아가기!"

편집부 | 입력 : 2019/06/04 [19:33]

통영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영민, 민간위원장 박금석)는 지난 5월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용남․도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Go together!' 사업의 일환으로 민관협력활성화 사업 우수기관 벤치마킹 및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간의 상호 교류와 역량강화를 위해 실시됐다. 
  


워크숍에서는 2016년 보건복지부 선정 읍.면.동 복지허브화 맞춤형복지서비스 제공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포항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역량강화를 위해 동의대학교 홍재봉 교수를 초빙해 '민관협력과 주민참여 사례관리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를 수강했다.

 

박금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준 광도․용남․도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위크숍을 통해 생각을 뛰어넘어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3개면이 한자리에 모이기는 쉽지 않은데 많은 분이 참석해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토론하는 자리가 되어 대단히 뜻깊다"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서로 협력해 광도권역이 복지 선진지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