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온정가게 마크 및 캐릭터 공모전 연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5/28 [15:38]

통영시 온정가게 마크 및 캐릭터 공모전 연다

편집부 | 입력 : 2019/05/28 [15:38]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업체를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통영시 온정가게 마크 및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온정가게는 'On情(정을 켜다)'라는 뜻으로 통영시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운영하는 정기후원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가게를 말하며 현재 제휴된 정기후원 프로그램은 도남사회복지관(참좋은 동행점), 통영시사회복지관(참고마운가게), 통영시청(행복펀드) 등이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정가게 마크 및 디자인 각 부문별 1인 2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통영시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6월21일 오후 6시까지 통영시 홈페이지, 방문, 우편, 메일(frogsing@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디자인은 목적성, 독창성 등 심사를 거쳐 마크, 캐릭터 각각 최우수ㆍ우수ㆍ장려상을 선정하게 되며 최우수는 통영시장상과 15만원 상당 경품, 우수는 7만원 상당 경품, 장려는 3만원 상당 경품이 수여된다. 심사 결과는 6월26일 개별 통보 및 시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며 서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살 수 있는 통영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통영시청 홈페이지나 통영시 정보산업과(055-650-2712)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