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청실회, 척수장애인협회에 행복나눔 성금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5/28 [15:34]

통영청실회, 척수장애인협회에 행복나눔 성금 전달

편집부 | 입력 : 2019/05/28 [15:34]

 

사회봉사단체인 통영청실회(회장 김홍기)는 지난 5월27일, 통영시청 시장실에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남협회 통영시지회(지회장 박형권)에 행복나눔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통영청실회 제48주년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에서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단체를 지원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장벽 없는 마을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됐다.
 
김홍기 통영청실회 회장은 "청실회 회원들의 마음이 모인 성금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며, 앞으로도 장애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장애인단체를 위해 성금을 쾌척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사회생활에 지장이 되는 장벽을 없애기 위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박형권 척수회장은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척수장애인들의 생활개선 지원사업 등 장애인들의 일상복귀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며, "통영청실회에서 받은 행복만큼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청실회는 '젊음의 지성 사회봉사로'라는 슬로건 아래 충·효 사상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단체로 효행상 시상, 문화사업 및 민속문화 계승사업, 장학사업, 지역보호 캠페인, 어려운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