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세계RCE총회 공식 숙박업소 간담회 열려

통영시 공식 숙박없소로 18개 업소 선정

편집부 | 기사입력 2012/04/13 [17:45]

제7차 세계RCE총회 공식 숙박업소 간담회 열려

통영시 공식 숙박없소로 18개 업소 선정

편집부 | 입력 : 2012/04/13 [17:45]
통영시와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이사장 박은경)은 지난 4월12일, 오는 9월.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2 제7차 세계RCE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총회 공식 숙박업소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18개소 공식 숙박업소 관계자와 통영시 관계부서 공무원들이 모두 참석해 변원정 RCE재단 사무국장의 총회 기본개요 설명과 함께 총회기간 중 통영시의 협조사항에 대해 상호 협의를 진행했다.
 
통영시는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총회 준비를 위해 공식 숙박업소와 상호 협약을 체결한 후 본격적인 숙소 준비에 돌입한다.
 


 
이날 간담회 참석자들은 이번에 개최되는 세계RCE총회(9.21~9.25)가 통영시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대회인 만큼 총회의 차질 없는 준비로 행사 참가자들이 편안하게 회의에 전념하면서 아름다운 바다의 땅 통영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임갑출 기획예산담당관은 이날 인사말에서 "세계가 인정한 살기 좋은 도시 통영에서 총회가 개최되는 만큼 가장 통영다운 지역적 특색이 있는 총회를 개최하는 데 모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공식 숙박업소(18개 업소)

갤러리호텔, 라베르호텔, 팜비치리조텔, 통영거북선호텔, 통영엔쵸비관광호텔, 해양과학대 숙소, 한산호텔, 나폴리장, H모텔, 킹모텔, 미도모텔, 윈저모텔, 에쓰모텔, 우리바다펜션, 다섯손가락펜션, 다향펜션, 아이리스펜션, 히아신스펜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맛집/숙박 많이 본 기사